사회

초보자를 위한 리셀 꿀팁 5가지...

올레블로그 회장 2023. 11. 16. 18:38

 


1. 트렌드 예측과 선도
블로그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독자들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제품이 현재 핫하고 판매가 높아질지 예측하여 리셀러로서의 선도 역할을 수행하세요.
예) 현재 유명한 옷, 패딩, 신발 등..  ( 노스페이스 패딩, 나이키 에어포스 등등.. )


2. 상세한 제품 리뷰
제품 리뷰는 리셀 비즈니스에서 신뢰를 구축하는 데에 핵심적입니다. 블로거로서 상세하고 공정한 제품 리뷰를 제공하여 독자들이 믿고 따를 수 있도록 하세요.
예) 유튜브 계정을 만들어 물건의 리뷰를 올리는 채널을 만들어서 공유합니다. 


3. 커뮤니티 활성화
블로거의 강점 중 하나는 독자들과의 강한 연결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공동체 의식을 부추기며 리셀러들의 정보 교류를 도와주세요.
예) 현재 제가 하는 것 처럼 유용한 정보 또는 소개하고 싶은 정보 등을 공유를 하여서 사람들이 블로그에 찾아오게끔 합니다. 


4. 스마트한 소셜 미디어 활용
소셜 미디어는 블로거의 리셀 비즈니스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적절한 플랫폼을 선택하고, 제품 홍보 및 판매에 효과적으로 활용하세요.
예) 요즘 틱톡으로 본인들이 판매하는 물건들을 실시간 방송으로 판매를 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5. 리셀 팁과 노하우 공유
블로거로서의 역할은 단순히 제품 소개뿐만이 아닙니다. 독자들과 리셀러들을 위해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리셀 비즈니스에 성공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리셀 비즈니스와 블로깅의 결합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들을 통해 블로거로서 더 넓은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리셀 비즈니스를 키워보세요 :)  _올레의 블로그_